군산에 가면 꼭 들려야하는 베이커리카페 미곡창고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군산에 가면 꼭 들려야하는 명소 베이커리카페로 손 꼽히는 미곡창고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미곡 창고는 농협 폐 건물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로 군산철길마을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스터오브카페, 마스터오브로스터 조직위원장님이 운영하고 계시며,
SCA 인증, Q-Grader 커피 감별사, 커피 조향사 등 인증 lab입니다.

카페에 들어가면 매장 안은 2층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건물을 개조하여서 그런지 천장이 매우 높아 탁 트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1층 내부에는 갤러리 형식으로 공간이 분리되어 색다른 느낌을 주는 좌석 공간이 있습니다.

2층은 1층과는 다른 느낌의 좌석 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페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매장 중앙에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가 진열되어 판매 중에 있으며,

유기농밀, 무항생제란, 프랑스 밀가루로 만든 케이크와 디저트가 매 시간 나와서 커피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티 핸드드립, 에스프레소, 밀크티 5종, 핸드메이드 차까지 다양한 음료 메뉴 제조를 위해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가 설치되었습니다.

마스터오브카페, 마스터오브로스터 공식 필터로 선정된
커피와 차 맛을 위해 선택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입니다.

트윈필터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을 한 번에 연결하며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최고의 커피 맛을 위한 필터 시스템입니다.

3M 카본 정수필터

트윈필터는 2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1단계 정수필터는 100년 기술의
3M 정수필터로 카본에서 물 속 염소와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 맛을 제공합니다.

2단계 연수필터는 스위스의 클라로스위스로 1차 카본에서 잔류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2차 레진(이온교환수지)을 통과하면서 물 속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성분을 제거합니다.

헤드

클라로스위스 헤드에 장착된 바이패스 레벨(0~6단계)를 조절하며
물 속 미네랄 성분을 잡아주어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고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을 예방하여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커피의 맛을 잘 살려주는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