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여행지 뮤지엄산 아트 카페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스페셜티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원주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한 뮤지엄산 아트카페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2길 산 속에 위치하고 있는 산 속 뮤지엄입니다.

산 속에 감춰진 Museum SAN (Space Art Nature)은
노출 콘크리트의 미니멀한 건축물의 대가 ‘안도 타다오’의 설계로
공사를 시작하여 빛과 공간의 예술가 ‘제임스 터렐’의 작품을 마지막으로 13년 5월 개관하였습니다.

뮤지엄산은 오솔길을 따라 웰컴 센터, 잔디주차장을 시작으로 플라워가든, 워터가든, 본관, 명상관, 스톤가든 그리고 제임스터렐관으로 이어져있습니다.

본관은 네개의 윙 구조물이 사각, 삼각, 원형의 공간으로 연결되어 대지와 하늘을 사람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건축가의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사계절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의 품에서 건축과 예술이 하모니를 이루는
문화공간인 뮤지엄산은 그동안 잊고 지낸 삶의 여유와 자연과 예술 속에서의 휴식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뮤지엄에서 소중한 추억을 더욱 오래 간직 할 수 있는 Art Shop & Cafe 입니다.

예술 작품을 감상한 후 향미와 산미가 가득한 커피 한 잔을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원의 사계를 느낄 수 있는 카페 테라스에서 사계절의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커피, 음료, 유기농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의 핸드드립을 그대로 구현하는 가장 완벽한 자동드립머신 iRHEA 입니다.

고품질의 드립커피를 제공하기 위하여 iRHEA에 연결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입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는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 모든 장비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3M IMPACT

1단계 정수필터는 3M HF40으로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합니다.
HF40은 3M IMPACT 기술로 여과 면적이 타사 다른 정수필터 보다 넓어 더 많은 양의 물을 처리할 수 있고 필터의 수명이 깁니다.

2단계 연수필터는 스위스 알프스의 맑은 물 기술에서 온 클라로스위스입니다.
클라로스위스는 1차 카본에서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2차 레진(이온교환)필터에서 물 속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입니다.
물 속 미네랄은 장비 고장의 원인인 스케일 성분인데, 클라로스위스는 이와 관련된 TDS, 탄산경도 수치를 낮추어 줍니다.

필터 교체 주기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클라로스위스 플로우미터(유량계)도 설치하였습니다.

유량계는 필터의 잔류 수명을 L(리터)로 표기하여 여과 정수량, 여과 잔량, 필터 교체 시점을 나타내어 줍니다.
단순히 필터를 6개월, 1년 사용 후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필터의 사용 용량에 따라 교체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물 사용량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플로우미터
수질 전문가 케이필트로 제품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