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청당 스페셜티 드립 커피 카페 로건커피 청당점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에 최적화된 트윈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입니다.

오늘은 로건커피 청당점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로건커피 청당점은 천안 청수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두 수입부터 로스팅, 포장, 판매는 물론 커피 교육 및 온라인사업까지
커피 사업의 전부분을 종합적으로 서비스 하는 커피전문기업 샘트리가 직접 운영하는 스페셜티 전문 카페 로건커피 청당점입니다.

신선하고 정직한 최고급 원두로 내린 스페셜티 드립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티 드립커피에 잘 어울리는 다쿠아즈도 매장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페셜티 드립커피는 예가체프, 안티구아, 코스타리카 따라주, 케냐 aa,
예멘모카 마타리,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하와이안 코나, 치아파스와 시다모 디카페인이 있습니다.

100잔을 추출해도 안정적인 드립 커피 맛을 구현하는 자동 드립머신 아이레아입니다.

나선형, 노노지, 점 드립 타입의 효율적인 추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머신으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와 연결하여 사용중에 있습니다.

로건커피 청당점에 설치된 HF25CS250S 입니다.
이 제품은 현재 마스터오브카페, 커피 브루잉 토너먼트 공식 필터로 사용 중에 있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 줍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3M HF25로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물 속 미네랄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바꾸어 TDS, 탄산경도 수치를 바꾸어줍니다.
물을 커스터 마이징 하여 원하는 커피 맛을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지역별, 수질별 차이 있음)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는
필트로몰을 통해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문의 사항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