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천 앞 서현역 커피가 향기로운 리나커피☕(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에 딱 !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탄천 앞 서현역 커피와 샌드위치가 맛있는 리나 커피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바라의 계절 봄! 산뜻한 샌드위치와 커피가 땡기는 이 계절에 잘 어울리는 리나커피입니다.

리나 커피는 서현역 5분 출구 도보 5분 탄천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에는 생두 사진이 크게 걸려져 있어 상큼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바닐라라떼와 아메리카노가 맛있는 리나 커피에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사용한 다양한 음료메뉴가 있습니다.

커피, 차, 에이드 음료 메뉴와 잘 어울리는
샌드위치, 파니니, 샐러드와 와플까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커피와 차 음료의 맛에 꼭 필요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입니다.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입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카본블럭으로 구성되어 있어 물 속 염소와 부유물질을 제거합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1차 카본필터에서 잔류 염소 유기물질을 제거하고
2차 레진(이온교환수지)에서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좋게해줍니다.

미네랄 성분들은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의 주된 요인으로
클라로스위스를 사용하시면 장비보호 + 연수 기능까지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정확한 물 사용량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유량계(플로우미터)를 설치하였습니다.
플로우미터는 단순 필터를 6개월, 12개월에 한 번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사용량에 따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산뜻한 봄 탄천 앞 카페 리나 커피에서 하이서울아쿠아퓨어로 추출한 커피와
음료, 샌드위치로 코로나 속 작은 피크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