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마스터오브카페 결선, 디스모거배 리그전

안녕하세요.
습식필터제연기 디스모거의 케이필트로(주)입니다.

2021년 4월 14-17일 총 4일간 마스터 오브 카페 시즌 9 대회와 디스모거배 리그전 심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케이필트로는 마스터오브카페 공식 필터 하이서울아쿠아퓨어이며, 습식필터제연기 디스모거가 상품으로 걸린 2021리그전을 개최하였습니다.

마스터 리그전은 대회를 진행하여 특정상품을 수여하는 대회이며, 원두 제조사, 카페, 개인 모두 지원 가능한 질적인 원두 대회입니다.

이곳은 디스모거 리그전과 마스터 오브 카페 시즌 9 대회 심사를 진행한 새롬문화센터입니다.

채점을 위한 스코어 시트지와 커피를 담기 위한 볼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리그전 1위에게는 800만원 상당의 습식필터제연기 디스모거를 드립니다.

디스모거는 로스팅시 발생되는 배기에 1차로 물을 분사시켜 체프와 분진 및 냄새를 제거한 후 2차로 MPO 거치고 ▶ 3차로 물을 분사시켜 또 한번 미세 분진과 냄새를 제거하고 ▶ 4차로 마이크로필터를 통해 미세분진과 미분을 제거하여 연기 및 냄새를 줄입니다. (PM 2.5, PM10)

쾌적한 로스팅실 환경을 제공하고, 연기 냄새 민원 해결뿐만 아니라 화재예방까지 할 수 있는 로스터에게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마스터 오브 카페 시즌 9은 카페 경연 페스티벌로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를 거쳐 음료, 원두, 바리스타, 디저트, 기구 이렇게 다섯가지 분야를 나누어 각 분야의 MASTER를 선정하는 대회입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필터 시스템으로, 대회 공식 필터로 선정되어 심사에 사용됩니다.

3M 카본 정수필터

트윈필터는 정수필터,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수필터는 물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헤드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물 속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며 By-pass 레벨을 조절하여 tds를 낮출 수 있습니다.
바이패스는 0 ~ 6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지역별 수질에 따라 맞춰 설정하여 사용합니다.

2021 6월 수원 카페 & 베이커리 페어에서 최종 승자에 대한 상과 상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당사의 디스모거,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관련 문의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