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오픈 커넥츠커피 망원점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 아쿠아퓨어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카페에 이어 새로 오픈하게 된 커넥츠커피 망원점에도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상급의 제품을 사용하여 최고의 커피 맛과 향을 제공하는 커넥츠 커피에서 망원점을 오픈하였습니다.

커넥츠커피는 망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5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식당 가온이 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원두 공급, 카페 컨설팅, 커피 교육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두 종류는 커넥츠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커피 대회 우승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하여 맛있는 커피를 내려주는 커넥츠커피

스페셜티커피, 이즈니 버터, 국산 동물성 생크림, 제주산 유기농 말차 등
최상급의 제품을 사용하며 시간이 오래걸리더라도 수작업을 통해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스페셜 메뉴 커넥츠 커피는 달콤한 크림이 올라간 부드러운 밀크 커피입니다.
방문하시어 커넥츠커피, 커넥츠 크림모카뿐만 아니라 준비된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겨보시기 권합니다.

커넥츠 커피 망원점에서는 맛있는 최고의 커피를 위하여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시스템을 설치하였습니다.
HF40 1500S 모델로 커피머신, 온수기, 정수기, 제빙기 등 다양한 장비를 한 번에 연결할 수 있는 정수, 연수필터입니다.

3M HF40은 대용량 블럭카본 정수필터로 100년 기술 3M만의 이중 멤브레인 기술력으로 유량이 풍부하고 제품의 수명이 길어
제빙기, 온수기, 커피머신 모든 장비를 쓰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정수필터 입니다.
염소 및 부유물질 제거 효율이 높고 물의 맛을 더욱 좋게해주는 정수필터 입니다.

스위스에서 온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TDS, PH, 탄산경도 조절이 가능한 만능 필터입니다.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텁텁한 커피 맛 그리고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인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조절하여
커피에 딱 맞는 물을 제공해주는 필터입니다.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