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앤 브라이트 Clarimento 클라리멘토 – 습식필터 제연기 디스모거 & WTD 설치

안녕하세요.
케이필트로입니다.

‘Introducing new vivid and
vibrant flavors of coffee’
Clarimento 밝고 선명한 빛깔

커피의 생두마다 고유의 톤이 존재하며, 그 톤에 맞는 적절한 로스팅으로 맛있는 드립커피를 제공하는
카페 클라리멘토에 습식필터 제연기 디스모거와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도내동 7단지 원흥동일스위트 앞 보라색 간판을 찾아오세요
매일 08:00-20:00 운영하고 있습니다.

태우지 않아서 쾌적한 로스팅실 환경을 제공해주고
원두 로스팅 연기, 냄새 민원을 해결해주는 습식필터 제연기 디스모거입니다.
기센 15kg 로스터기에 ds402-ms를 연결하였습니다.

불로 태우는 방식의 애프터버너는 로스팅실의 온도를 높여 여름에 너무 덥고 겨울에도 에어컨을 틀고
로스팅을 해야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집진기 방식은 약품을 이용하거나 청소를 자주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당사의 습식필터 제연기 디스모거는 물과 필터로 미세분진과 냄새 유발물질을 제거하여
민원을 해결하고 덥지 않은 쾌적환 환경을 제공합니다.

클라리멘토에 방문하시면 코리아 커피 로스팅 챔피언의 커피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보라색 빛의 커피를 맛 보실 수 있는 클라리멘토에서는 프랑스 전통 디저트인 크레페와 매일 아침 따뜻하게 구워지는 스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두 특성에 따라 3가지 종류의 다른 물로 커피를 추출하여 다양한 맛의 커피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물에 따라 달라지는 커피 맛

정수, 연수 필터의 종류에 따라 물 맛과 추출된 커피의 맛은 다릅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 WTD는
정수, 연수(나트륨, 수소), 연수(수소, 탄산) 3가지 필터를 동시에 추출하여 물을 비교 시음 할 수 있습니다.

3M 정수필터는 물 속 유기물 및 냄새를 카본으로 흡착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3M 연수필터는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이온을 나트륨-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탄산 경도 수치를 낮추어 줍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수소, 탄산 이온으로 물 속 칼슘, 마그네슘을 치환하여줍니다.
탄산이 청량감을 주어 커피 및 음료의 맛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수질에 따라 BY-PASS를 조절하여 연수 레벨을 바꾸어 원두에 따라 원하는 커피 맛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원두의 특성에 맞는 물을 선택하여 그에 따라 달라지는 커피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WTD 워터테이스팅 디스펜서는 필트로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