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베이커리 전문점에 AQUAPURE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입니다.

여의도 베이커리 전문점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장에서 직접 베이킹한 브런치, 샌드위치, 디저트 종류의 빵을 판매하는 베이커리 전문점입니다.

빵과 함께 마실 수 있는 커피, 차 등 다양한 음료 메뉴 제조를 위해 커피머신, 제빙기, 온수기, 정수전에 AQAUPURE 트윈필터 시스템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1단계 필터인 3M HF40은 대용량 블럭 카본으로 구성되어 염소 제거 효율이 좋은 정수필터로 물 속 이물질, 부유물질 제거 능력이 탁월하여 좋은 물 맛을 제공합니다.

2단계 ClaroSwiss 1000S는 카본 + 레진으로 구성된 연수필터로 잔류 염소 제거 및 클라로스위스만의 특수 이온교환수지로 스케일 생성 성분(마그네슘, 칼슘)을 제거하여 탄산경도와 TDS 수치를 낮추어 줍니다.

탄산경도와 TDS 수치가 높은 물을 경수라고 부르며 수치가 높은 경우 커피 맛이 잘 구현되지 않습니다.

커피 맛 구현에 어려움을 겪는 바리스타 분들께 연수필터 사용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필터 사용 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유량계도 설치하였습니다.

필터의 잔류 수명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를 미리 준비 할 수 있는클라로스위스 유량계(플로우미터)로 꼼꼼한 필터 관리를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

AQUAPURE 트윈필터 및 카페용 정수 필터 상담 및 구매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 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